2011년 8월 1일 월요일

7월 31일 모임


7.31

모바일 대전 및 경쟁 PT 관련 모임



건대입구에서 3시부터 6시까지 장시간에 걸친 회의 !


표정들이 심오하군요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구글로벌의 경쟁PT는
9월 8일에 있을 모바일 대전 행사의 진행과 당일 홍보,
그리고 사전 홍보, 크게 3가지 내용으로 구성할 계획입니다 :)


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멤버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쏟아져 나왔지요 후훟ㅎ
홍보 방법도 중요하지만
정확한 장소 선정이 급선무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!




+
맛있는 피자를 먹으며 오늘의 회의 마무리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